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해 네이버페이 최대 10만점 제공”
상태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해 네이버페이 최대 10만점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SKT, LG U+, KT 등 인터넷티비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결합상품 역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각종 통신사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다양한 방송 채널을 강화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시니어 등 연령층에 맞는 방송 채널을 다채롭게 보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을 위한 요금할인과 사은품 혜택 역시 다양하다.

흔히 인터넷티비에 가입할 때 인터넷티비사은품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주는곳 등의 검색어를 입력해볼 것이다. 이와 같은 검색어를 통해 인터넷티비에 가입하는 이유는 인터넷티비 요금은 전국이 거의 동일하지만 사은품이나 현금 혜택은 동일하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은품 혜택 등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인터넷가입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휴대폰을 구매할 때도 인터넷을 통해서 꼼꼼하게 알아보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듯이 인터넷가입 역시 검색을 통해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조금 더 높은 사은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가입은 각 통신사마다 전화 문의를 할 때마다 혜택과 조건이 달라진다. 게다가 과장광고나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는 업체들도 많으며, 통신사 별로 결합상품 및 결합할인을 비교해 봤을 때 무엇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하기가 어렵게 설명된 곳도 많다.

또한 초고속인터넷은 통신사마다 요금제와 결합할인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회사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매월 통신비 차이가 발생한다. 같은 통신사라도 여러 가지 상품에 따른 휴대폰결합 할인이 다르고 소비자는 선택에 따라 보다 저렴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으므로 현명한 대처가 필요하다.

인터넷 설치를 비용을 절약하려면 인터넷으로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IPTV(인터넷티비) 등 가족 결합 상품으로 신청해 인터넷 티비 가격 비교를 통해 요금 할인을 받아야한다. 또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으로 인터넷 3년 약정 기간 동안의 총 납부 요금을 절약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인터넷결합상품(SKT 가족할인 - 온가족프리와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과 한가족할인/KT 총액결합할인, 패밀리요금제/LG 가족무한사랑과 한방에yo할인)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 

통신사별 요금과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비교 후 가입한다면 보다 정확하고 후회 없는 결정을 할 수 있다. 인터넷상품의 약정인 3년이 지나면 기존 통신사 재약정을 신청하거나 타통신사로 변경하면 된다. 재약정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보다 적은 혜택을 받게 된다. 3년마다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가장 높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은 코니어플 제휴프로모션을 진행해 인터넷 가입 후 코니어플을 다운로드시 네이버페이를 최대 10만점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본료를 투명하게 표기하고 경합안내를 진행하는 콜라보통신은 SKT, LG U+, KT 등 가입 시 제공 되는 사은품 및 현금 혜택, 요금할인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통신사별 요금도 비교해준다. 이러한 점 때문에 콜라보통신은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콜라보통신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및 설치를 진행할 때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은 제각각인데, 약정 만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입자는 만료 후에 진행을 하는 것이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SKT, LG U+, KT 등 인터넷티비를 대표하는 브랜드 가운데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설치 시 최대의 금액을 지원하는 통신사는 LG U+다. SKT의 SK 브로드밴드같은 경우에는 휴대폰가입자가 많은 만큼 휴대폰결합상품 역시 꾸준한 인기를 얻는 중이다. SK 브로드밴드는 이러한 가입자를 계속해서 모집하기 위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KT는 30만원 상당의 인공지능 기가지니2 셋탑박스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KT는 인터넷만 단독 가입 시 10~15만원, 인터넷티비 가입 시 38~43만원을 제공하며, LG U+는 인터넷 단독 가입 시 15~18만원, 인터넷티비 가입 시 43~46만원의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만 가입 시 최대 10~15만원, 인터넷티비 가입 시 최대 39~44만원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사전승낙서를 받아 투명하고 정직한 인터넷가입을 도와주는 콜라보통신의 네이버페이 지급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