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부동산 실전경매 특강&분양권투자 전망 과정 진행
상태바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부동산 실전경매 특강&분양권투자 전망 과정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이 이번 9월 ‘빠르게 변하는 경매시장에서 대처하는 방법’ 일일 특강과 ‘분양권을 중심으로 살펴본 경기 하강기 부동산투자 전망’ 4주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과 부동산실무 과정,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 등을 운영하는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현장 경험, 강의 능력을 겸비한 베테랑 교수진을 내세워 수강생으로부터 오랜 신뢰를 쌓아왔다.

오는 9월 7일(토) 14시~17시에 실시하는 ‘빠르게 변하는 경매시장에서 대처하는 방법’ 일일특강은 랜드프로 부동산경매 전담 교수이자 굿옥션 상담위원, (주)사람속에 부동산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강윤식 대표가 진행을 맡았다. 실전 경매 사례를 분석해 고수익을 창출하는 부동산 투자기법을 소개하겠다는 게 강 교수의 설명이다.

새로운 투자기법을 응용하여 소액으로도 충분한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는 강의로 부동산 경매 특강 참석 시 강의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에 경매로 성공하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알고자 하는 직장인, 주부, 경매 투자자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권을 중심으로 살펴본 경기하강기 부동산투자 전망’은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매주 화요일 19시~22시에 진행되는 4주 교육과정이다. 다년간 강남, 반포, 잠실, 다산, 미사, 광교 소재 분양권 현장에서 성공신화를 거둔 랜드프로 분양권투자 전임교수 박형순 대표가 수업을 맡았다.

이번 부동산 분양권 수업에서는 분양권 상담 요령, 분양권 사고 사례, 청약 가점 높이는 법, 분양권 인터넷 마케팅 노하우, 전국 유망지역 확인을 비롯한 경기 하강기의 부동산 투자 방법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직접 분양권으로 자산 형성을 이룬 박형순 대표로부터 분양권으로 어떻게 돈을 버는지, 지금은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 어떻게 중개업자들이 이득을 보고 사기를 당하는지 등 실질적인 현장의 지식과 노하우를 폭넓게 배워갈 기회다.

그만큼 부동산 경기 하강기에 선제적 대응을 하고자 하는 경우, 분양권으로 자산 증식을 추구하는 경우, 분양권으로 부동산 불경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부동산 중개업소 등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내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위한 ‘2020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를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3시마다 실시하고 있다. 참석할 경우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다수 배출해온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의 시험공부방법 전략,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개요 및 시험과목별 독학 노하우에 대해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로부터 전수받게 된다.

아울러 참석자 전원은 2019 1+2차 기초입문서,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 공인중개사 민법 조문집, 파리바게뜨 상품교환권 등을 증정 받을 뿐 아니라 추석을 맞이해 설명회 당일 등록 시 수강료 2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