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헌터, 결혼 프로포즈레스토랑 이벤트카페 30%할인 진행
상태바
㈜러브헌터, 결혼 프로포즈레스토랑 이벤트카페 30%할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0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결혼 준비에 있어 가장 설레는 순간이 있다면 바로 청혼의 순간이다. 이색프로포즈업체 ㈜러브헌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퀄리티 높은 청혼 기획으로 전국 각지의 다양한 예비, 신랑 신부의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다양한 프로포즈방법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러브헌터는 저비용 고효율의 방안을 추구한다. 특히 현재 이벤트 중인 원테이블레스토랑 프로포즈레스토랑과 함께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받을 수 있다.

프로포즈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두 사람만을 위한 완벽한 낭만의 공간으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멋진 야경과 함께 식사까지 가능하다. 이는 프리미엄형으로 진행 시 영상편지제작, 고급 꽃다발 증정, 와인, 현수막, 디지털 피아노 연주 등 상대방을 감동시킬 만한 만반의 준비가 함께한다.

이벤트카페에서의 진행은 모두 예비신부의 감동프로포즈를 위한 철저한 시나리오 하에 이루어진다. 가족이나 친구 등의 집으로 착각하게 만들고 찾아간 이벤트 룸에 입장하면 촛불 등 화려하게 꾸며진 테이블과 함께 감동의 케이크를 볼 수 있다. 영상편지가 나오고 청혼 후 식사를 마치면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찍은 사진은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러브헌터에서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구프로포즈레스토랑 예약은 물론 부산프로포즈레스토랑 예약이 가능하다. 서울 수도권 지점은 용산점, 잠실점, 강남점, 강북점 프로포즈 이벤트카페 지점이 있으며, 대구 83타워 프로포즈 레스토랑과 부산 프로포즈카페 지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