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씽스퀘어, 애플 아이패드 에어용 키보드 커버 3종 출시
상태바
올씽스퀘어, 애플 아이패드 에어용 키보드 커버 3종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씽스퀘어가 아이패드 에어 주변기기 3종을 국내에 출시했다.

애플관련 디자이너를 영입해 의욕적으로 설계한 켄싱톤의 키폴리오 이그잭트(Keyfolio Exact) 시리즈는 지난 9월초 올씽스퀘어가 홍보 이벤트로 일부 모델을 국내에 시판했으며 국내 아이패드 에어 유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모두 절판됐다. 또 퍼플, 그린 등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켄싱톤의 키폴리오 이그잭트는 아이패드 에어를 감싸고 있는 커버에 강력한 자석패드가 장착돼 블루투스키보드를 고정 할 수도 있으며 키보드를 분리해서 자유로운 자세로 아이패드 에어를 조작할 수 있어 애플 유저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켄싱톤 키폴리오 시리즈와 함께 출시되는 로지텍 키보드 커버는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 올씽스퀘어는 아이패드 에어 주변기기 3종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로지텍 폴리오 키보드 커버는 슬림한 사이즈로 아이패드 에어의 가벼움을 벗어나지 않는 상태로 키보드를 활용해 기기를 조작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카본블랙으로 출시됐으며 커버가 합섬고무나 플라스틱이 아닌 면이기 때문에 커버를 잡고 있을 때의 그립감이 상대적으로 자연스러우며 슬림 한 느낌을 그대로 유저에게 전달함으로서 휴대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로지텍 폴리오 키보드 커버는 425g의 가벼움과 한번의 충전으로 3개월까지 대기모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에어를 장착하고도 2cm의 두께를 유지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로지텍의 또 하나 제품인 울트라씬 키보드 커버는 7.3mm의 초슬림 블루투스키보드로 아이패드 에어와 최적의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키보드다. 초박형 알루미늄 디자인으로 가벼우면서도 커버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아이패드의 프레임에 스마트 자석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할 수 있다.

로지텍 울트라씬 키보드의 자기 홈은 입력 및 터치스크린과 상호 작용으로 이상적인 각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번의 충전으로 대기모드가 최장 3개월까지 가능하다. 또한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 적이 없는 화이트 색상도 이번 출시 제품에 포함돼 있어 화이트색상을 선호하는 국내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패드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올씽스퀘어는 켄싱톤 키폴리오 이그잭트 및 로지텍 울트라씬 키커버 2종을 오픈마켓인 옥션,G마켓,11번가등에서 정상가의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