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성일정보고 학생 초청 ‘보안 바로알기’ 행사 진행
상태바
안랩, 성일정보고 학생 초청 ‘보안 바로알기’ 행사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랩이 청소년 대상 보안의식 제고 및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8일 성남시 성일정보고등학교 1학년 학생 416명을 초청해 ‘안랩 보안 바로알기’ 행사를 진행했다.

안랩이 청소년 대상 보안의식 제고 및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8일 성남시 성일정보고등학교 1학년 학생 416명을 초청해 ‘안랩 보안 바로알기’ 행사를 진행했다.

판교 공공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안랩의 보안전문가들이 직접 나와 최신 보안 상식과 함께 보안 업무 및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학생들이 어떻게 보안전문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강연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어 안랩의 정신 건강 상담실 ‘안심터’ 실장 김신희 박사가 ‘꿈을 향해서’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학생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고 재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전달했다.

성일정보고등학교 이순철 교감은 “진로체험활동의 일환으로 참여한 이번 안랩 보안 바로알기 행사가 학생들에게 보안에 대한 관심를 갖게 해줬고 보안전문가로 진로를 고민해보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치범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대상으로 보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보안전문가로 다가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