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최고경영자 교체 한다…마이크 맥뮬런 취임 예정
상태바
애질런트, 최고경영자 교체 한다…마이크 맥뮬런 취임 예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9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가 마이크 맥뮬런( Mike McMullen) 애질런트 수석부사장겸 회사의 화학 분석 그룹(Chemical Analysis Group, 이하 CAG) 사장이 2015년 3월18일 윌리엄 설리반(William (Bill) Sullivan)의 최고경영자(CEO) 직위를 승계한다고 발표했다. 설리반은 회사의 회계연도가 마감되는 2015년 10월31일까지 자문위원으로 재임하고 은퇴할 예정이다.

교체의 첫 번째 단계로서 애질런트 이사회는 맥뮬런을 사장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즉시 임명했다.

제임스 쿨런 애질런트 이사회 의장은 “이번 교체는 우리의 승계 계획의 총결산이고 애질런트가 최근 진행한 전자계측 사업의 분사(spinoff)에 대한 혜택을 주주들에게 전달하기 시작한 중요한 시점에 이뤄진 것”이라며 “윌리엄은 최고의 최고경영자로서 테놀로지의 다양화부터 최근 생명 과학, 진단 및 적용 시장에 대한 집중까지 애질런트의 포트폴리오를 발전시키는 데 강한 리더십을 발휘했고 특히 그는 특별한 비전과 탁월한 추진력으로 놀라운 성과를 이룩했다”고 강조했다.

64세의 윌리엄 설리반은 2005년 3월부터 애질런트 사장겸 최고경영자로 재임했다. 그는 1976년 애질런트의 전신인 휴렛 팩커드(Hewlett-Packard)에 입사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