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프리미엄 이어폰팁 컴플라이 컬러믹스패키지 이마트 APR 론칭
상태바
사운드캣, 프리미엄 이어폰팁 컴플라이 컬러믹스패키지 이마트 APR 론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캣이 미국의 히어링컴페넌트(HEARING COMPENENT, 이하 HC)의 프리미엄 이어폰팁 컴플라이(COMPLY) 폼팁(이하 컴플라이폼팁)을 이마트에 론칭한다.

이번 이마트에 론칭되는 모델은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검정, 파랑, 빨강 3가지 색상이 한 패키지에 구성된 한국전용 패키지다.

컴플라이폼팁은 1990년도 미국의 HC의 CEO인 올리베이라 박사가 사람의 입의 위치가 바뀔 때 귀 커널 입구와 모양이 바뀐다는 연구논문을 시작으로 현재 15개의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 이어폰 폼팁보다 30배는 부드러운 특수재질의 프리미엄 폼팁이다.

▲ 사운드캣이 미국의 히어링컴페넌트(HEARING COMPENENT, 이하 HC)의 프리미엄 이어폰팁 컴플라이(COMPLY) 폼팁(이하 컴플라이폼팁)을 이마트에 론칭한다.

프리미엄 폼팁인 만큼 세계적인 이어폰·헤드폰 브랜드 오디오텍니카(AUDIOTECHNICA), 울트라슨(ULTRASONE), 얼티메이트 이어스 바이 로지텍(ULTIMATE EARS BY LOGITECH), JBL, 스컬캔디(SKULLCANDY), 베이어다이나믹(BEYERDYNAMIC), 크레신(CRESYN) 등의 대표모델에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한국에서도 2008년부터 사운드캣이 공식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고 있으며 이어폰 업계의 성장과 제품의 장점에 대한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매년마다 30% 이상의 판매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건강을 중요시 하는 한국인들의 생활패턴의 변화로 블루투스 및 스포츠 이어폰 사용시 노이즈차단에 의한 음질향상과 더불어 이어폰이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게 해주기 때문에 ‘이어폰 바꾸기전에 폼팁부터 바꿔보라’라는 인식이 이어폰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날 만큼 필수 액세서리가 되고 있다.

컴플라이폼팁 컬러믹스패키지는 9월말부터 이마트 ARP 20개 매장으로 시작하여 곧 전국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