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셀프염색약, 간편하고 손상 적은 저자극염색약으로 관심 집중
상태바
테라피션 셀프염색약, 간편하고 손상 적은 저자극염색약으로 관심 집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8.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과거 미용실을 방문해야만 했던 염색이 적은 비용으로도 손쉽게 집에서염색하기가 가능해지면서 셀프미용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간편하면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머리염색은 멋내기부터 새치머리, 흰머리 등 콤플렉스 개선부터 개성 있는 색상의 멋내기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새치염색, 멋내기염색 등은 모발이 자라나는 경우 뿌리염색을 통해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한 만큼,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는 경우 적지 않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다. 때문에 경제적인 염색 방법으로 셀프염색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다만 염색약을 선택함에 있어서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저자극염색약을 선택하며, 발색과 유지기간 등 다양한 요소를 살펴봐야 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의 순진한염색약 3종이 새치커버, 흰머리에 활용하기 좋다라는 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 받고 있다.

테라피션 천연염색약은 눈과 두피를 보호하는 8가지 식물추출물과 모발 보호를 위한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해 염색 후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며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눈과 두피, 모발을 생각하여 PPD, 암모니아를 포함한 44가지 논란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염모제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했고, DL-판테놀 성분이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 임산부염색에 활용해도 좋다.

여기서 PPD 성분은 일반적인 머리염색약에 들어가는 성분으로 착색제 역할을 하지만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부작용 성분 중 하나다. 이미 미국, 영국 등에서는 알레르기 유형으로 분류되어 있는데 두피가려움, 두피각질, 홍반, 발진 등을 유발할 수 있다.

한편 염색 후 푸석해진 머릿결을 헤어트리트먼트, 머리영양제 등을 활용한 헤어팩으로 손쉽게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는데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더불어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 약산성컨디셔너 등의 제품을 활용하면 좋은데 모발의 산성도를 PH5.5의 약산성 상태로 회복,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은 현재 흰머리없애는법, 흰머리염색약, 새치염색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두피가려움샴푸, 천연탈모샴샴푸, 남자탈모샴푸, 손상모발샴푸 등 기능성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퍼품샴푸, 헤어마스크팩, 헤어크림, 헤어오일 등 헤어 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씻어내지 않는 머리헤어팩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 밀키한 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건조 후에도 부드러운 모발 상태를 유지해 상한머리관리 및 머릿결좋아지는법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ITF 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와 탈모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더불어 팔래스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롭스, 시코르에 입점해 있다.

덧붙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씻지 않는 헤어팩 프로틴 밤 출시를 기념해 지루성두피염샴푸, 남성탈모샴푸, 쿨샴푸, 두피샴푸, 두피냄새샴푸 등 전 품목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