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미모패드 구매시 ‘루팅크라운’ 캐릭터와 게임캐시 무료
상태바
에이수스 미모패드 구매시 ‘루팅크라운’ 캐릭터와 게임캐시 무료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인텔 인사이드 에이수스 미모 패드(ASUS MeMO Pad)에서 최적의 3D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는 바른손이앤에이의 모바일게임 ‘루팅크라운’과 모바일 게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미모 패드의 3D게임 성능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0월15일까지 옥션과 11번가, 지마켓을 통해 에이수스 미모패드 ‘ME176C’와 ‘ME181A’,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ASUS Transformer Pad) ‘TF103C’를 구입하면 에이수스 미모 영웅 캐릭터와 게임 캐시 ‘젬’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미모패드와 프랜스포머 패드는 풀 3D로 구현된 수많은 캐릭터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루팅크라운에서도 끊김 없는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루팅크라운은 하복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풀 3D그래픽이 장점인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이다. 공격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형식의 PvP(플레이어VS플레이어)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 에이수스가 루팅크라운과 함께 모바일 게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팅크라운은 지난 15일부터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m.barunsonena.com/promotion/20140915_lootingcrown/index.php?m=103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