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업그레이드된 터치펜 신제품 4종 발표
상태바
와콤, 업그레이드된 터치펜 신제품 4종 발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은 아이패드·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을 위한 터치펜 신제품 4종을 발표했다.

아이패드 전용 노트 필기 스타일러스인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과 터치 스크린의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 솔로 & 듀오’,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를 출시했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Bamboo Stylus fineline)은 아이패드에서 쓰는 노트 필기 전용 스타일러스로 1.9mm의 얇은 펜심을 탑재했다. 또 블루투스 4.0 연결시 팜 리젝션(palm rejection) 기능을 지원하고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다. 실버·그레이·블루·오렌지·핑크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뱀부 스타일러스 3세대(Bamboo Stylus 3rd Generation)는 터치 스크린이 탑재된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고무 펜심에서 탄소 섬유 펜심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 (Bamboo Stylus solo-정전 방식의 터치스크린 디바이스 지원)와 뱀부 스타일러스 듀오(Bamboo Stylus duo–정전 방식의 터치스크린 디바이스 지원하는 터치펜과 아날로그 볼펜이 결합된 제품)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실버·그레이·샤이니 블루·라이트 그린·오렌지·핑크 총 6가지이다.

▲ ‘뱀부 스타일러스 뱀부(Bamboo Stylus duo)’는 정전 방식의 터치스크린 디바이스 지원하는 터치펜과 아날로그 볼펜이 결합된 제품이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Intuos Creative Stylus 2)는 전문가를 위한 제품으로 아이패드에서 정교하고 세부적인 스케칭, 드로잉, 페인팅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두 가지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과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는 아이패드3·아이패드4·아이패드미니·아이패드에어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와콤의 클라우드 서비스(드롭존 및 컨트롤룸)가 지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