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SSHD 누적 판매량 1000만대 돌파
상태바
씨게이트, SSHD 누적 판매량 1000만대 돌파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가 자사의 SSHD(솔리드 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Solid State Hybrid Drive) 판매량이 1000만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SSHD는 일반적인 PC 워크로드를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기존 하드 드라이브보다 3배에서 4배 높은 성능을 제공하며 이는 전세계 PC 제조업체들이 SSHD를 도입하는 주요한 요소로 작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씨게이트의 플래시 및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ard disk drive; 이하 HDD) 기술력이 접목된 씨게이트 SSHD 제품군은 성능과 용량이 강력하게 결합돼 현대 IT 조직은 물론 일반 소비자 모두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이상적이다.

▲ SSHD는 일반적인 PC 워크로드를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기존 하드 드라이브보다 3배에서 4배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인프라,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광범위하고 다양한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폭증으로 인해 SSHD 통합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스캇 흔 씨게이트 글로벌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세계 선두 PC 제조업체들의 씨게이트 SSHD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씨게이트는 하이브리드 기술로 우리가 추구하는 고성능과 용량의 최고 조합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현하고 있고 이를 통해 예산이 한정된 IT 조직과 일반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옵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씨게이트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seagate.com/solutions/solid-state-hybri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