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농성 좁쌀 여드름 부위별 원인, TS 케어 3-STEP 스킨-로션-크림 피지조절 화장품 눈길
상태바
화농성 좁쌀 여드름 부위별 원인, TS 케어 3-STEP 스킨-로션-크림 피지조절 화장품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한 방송에서 피지, 각질 제거, 여드름 고민에 좋은 ‘양배추팩 만드는 법’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배추팩을 집에서 손쉽게 만들려면 먼저 양배추를 믹서기로 갈고, 양배추즙 두 스푼에 꿀 한 스푼을 더한다. 여기에 계란에서 흰자만 추출해 섞어주면 양배추팩이 완성된다.

양배추팩을 피부에 15분간 바른 후 세안하는 관리법은 피지, 각질, 모낭충 제거, 트러블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처럼 양배추팩을 활용하여 피지 없애는 방법을 실천하는 것 외에 아침 저녁으로 여드름 스킨로션, 트러블 진정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과잉 피지 분비가 원인이 되어 여드름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롭스, 랄라블라, 뷰티 온라인 몰을 통해 지성 여드름 스킨을 비롯한 피지억제 화장품, 수분부족형 지성 수분크림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남성용, 여성용 피지조절 화장품 구매 시 겟잇뷰티 모공수축 스킨 인기 순위, 올리브영 무자극 스킨 추천 후기 외에도 모공수렴 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했는지, 성분이 자극적이지 않은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트러블 피부 스킨로션, 피지조절 에센스에 포함된 성분이 너무 자극적이라는 이유로 오히려 트러블이 부각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피부 모공관리를 위한 스킨로션, 피지 에센스와 과잉 피지 없애는 법에 유용한 피지컨트롤 크림 인생템을 찾고 있다면, ‘TS 케어 3-STEP’에 주목해볼 만하다. TS 케어 3-STEP은 TS 클래리파잉 토너(100ml), TS 에멀젼(100ml), TS 수딩 크림(50ml)으로 구성돼 있다.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함유로 과잉된 노폐물을 케어하며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이 토너에는 아미노 애씨드 콤플렉스 특허 성분, 위치하젤잎추출물, 병풀 추출물,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 등이 함유되었다. 해당 제품은 피지 케어 및 모공 수렴 효과가 있어 피지조절 토너로도 활용하기 좋다. 

다음으로 ‘TS 에멀젼’은 식약처 미백 기능성 고시성분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함유되었다. 본 제품은 블루베리 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라벤더 꽃수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 스킨케어 제품은 ‘TS 수딩크림’이다. TS 수딩크림은 식약처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성분 아데노신이 함유되었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라벤더 꽃수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 진정, 쿨링 효과에 좋은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유한 점도 피지조절 크림 ‘TS 수딩크림’의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