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컴퓨웨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시장 공략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가 협력사 모코엠시스와 함께 국내 모바일 대표 전시 상담회인 ‘2014 글로벌 모바일 비전’에 참가해 모바일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최적화를 지원하는 차세대 APM 솔루션을 소개한다.

컴퓨웨어 APM 솔루션은 특정 모바일 OS를 위한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웹 성능 최적화를 지원한다. 단일 관리 플랫폼 상에서 충돌로 인한 오류 진단 및 사용 패턴 분석 등을 모두 지원해 성능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에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사용자 경험 및 성능, 패턴 등에 대한 보다 광범위하고 종합적인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간편한 구축 및 관리가 특징이며, 모바일 개발, 테스팅, 운영 환경에 대한 심도 깊고 의미 있는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중요한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사용을 최적화하고 솔루션에 발생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역 및 통신사 등 다양한 분류 기준에 따른 성능을 코드 수준으로 분석이 가능하여 최종 사용자의 반응 및 다양한 오류에 대한 통찰을 보장한다. 또한 무선 네트워크 4G LTE 뿐 아니라, 발표 예정인 애플의 iOS 8(애플 운영체제)과 스위프트(Swift, 애플 프로그래밍 언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를 지원한다.

서진호 한국컴퓨웨어 대표는 “최근 모바일 기기 상의 온라인 트랜잭션이 급증하면서 기업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위한 컴퓨웨어 APM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모바일 성능 관리 솔루션으로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에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단의 사소한 문제까지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컴퓨웨어는 전시회 기간 동안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mpuware.korea)에 현장 부스 사진을 찍어 올리면 경품을 제공하는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와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