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콘서트 티켓 오픈…윤하·올티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무장
상태바
자브라, 콘서트 티켓 오픈…윤하·올티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무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kr)가 가수 윤하, 송희진, 올티, 소울다이브의 소속사 얼라이브와 함께 오는 12일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자브라의 두번째 콘서트 ‘2014 자브라 라이브(JABRA Live) Vol. 2 - 비트 유어 베스트(BEAT YOUR BEST)’의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9일 목요일 저녁 7시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되는 자브라 콘서트 티켓은 9월12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자브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braKorea)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보다 많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자브라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자브라 브랜드가 제공하는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자브라 뮤직 콘서트다.

특히 올해에는 ‘최강 보컬 vs 최강 힙합’이라는 독특한 구성과 자브라의 공식 메인 모델인 가수 윤하와 랩퍼 올티가 주축이 된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여름 ‘우산’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한 20대 파워 여성 보컬리스트 윤하와 ‘2013 슈퍼스타K 시즌 5’의 톱3에 올라 화제를 모은 송희진이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2013 쇼미더머니 시즌 2’의 우승팀인 명품힙합그룹 소울다이브와 ‘2014 쇼미더머니 시즌 3’를 통해 최근 가장 핫한 랩퍼로 떠오르고 있는 올티의 무대에 ADV 크루 소속 JJK와 루피의 지원사격이 더해진 뜨거운 공연이 준비돼 있다.

자브라는 지난해 뮤직 제품군 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진출을 알린 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 등을 통해 자브라 프리미엄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려왔다.

지난해 10월 첫번째 자브라 콘서트 2013 자브라 라이브 Vol. 1을 개최해 약 500명의 관객들과 만난 데 이어 올해에는 약 1500명 규모의 두번째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한국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 ‘2014 자브라 라이브 Vol. 2 - 비트 유어 베스트’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