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이테크시스템과 파트너 협력
상태바
이노릭스, 이테크시스템과 파트너 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IT 기본 인프라 구축 및 통합 솔루션 등을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는 이테크시스템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테크시스템은 IT 기본인프라 구축과 가상화를 통한 정보데이터 관리, 백업 인프라 통합관리, 네트워크 컴퓨팅 관리 및 통합 솔루션 제공, 클라우드 컴퓨팅 구현 등 다양한 IT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비즈니스 비용절감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이테크시스템은 HP와 시스코, 오라클, APC, 시멘텍,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 유수의 IT 기업과 파트너 협력을 통해 우수한 IT 인프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테크시스템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노릭스의 주요 제품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이노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FD,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EX 등이 있다. 특히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보안이 강화된 상태에서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이노TS도 출시 예정에 있다.

이 외에도 이노릭스의 제품은 운영체제나 플랫폼에 상관없이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파일전송 중단 시 자동으로 이어전송하는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기업의 비즈니스 IT 인프라의 경우 전송 데이터가 급격히 대량 및 대용량화 돼 가고 있다”며 “따라서 이번 파트너 협력은 이테크시스템의 서비스에 있어 파일전송 기능 강화로 더욱 우수한 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