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곡창, 보이차추출분말 인기와 함께 콜라겐펩타이드를 이용한 제품 라인업 선보여
상태바
청년곡창, 보이차추출분말 인기와 함께 콜라겐펩타이드를 이용한 제품 라인업 선보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사회 전반적으로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 이와 관련 운동과 적절한 영양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게 사실이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의 이목을 끄는 게 '식품'이다. 

영양제 구매율도 높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조사 결과 한국인 10가구 중 7가구는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고, 연평균 구매액은 3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몸에 좋은 식품을 챙겨먹으려는 추세다. 최근에는 보아차분말, 어류콜라겐,보스웰니아 등 이 여러 건강tv프로그램에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보이차는 중국 청나라에서 국빈에게 예물로 선물하던 차의 한 종류로 중국 운남성 남부지방에서 생산한 발효차의 일종으로 독특한 향과 색을 가지고 있으며 약용으로도 널리 쓰인다. 보이차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갈산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고 흡수하게 만드는 효소인 리파이제 활동을 저하시켜서 섭취한 지방이 우리 몸에 흡수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고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하지만 보이차는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으므로 과다 복용을 자제해야 하며 위장이 건강하지 못하거나 빈혈이 있는 사람도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어류콜라겐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도 불리는 생소한 식품이다. 콜라겐은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섬유성 단백질로 세포와 세포 사이를 이어주는 다리와 같은 역할을 하는데 일반적인 식사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으로는 필요량을 충족시키기 어렵다 이에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먹는콜라겐인 어류에서 추출한 저분자콜라겐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식품 전문 브랜드 청년곡창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100g를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00g과 벗어썸 콜라겐7000 40gx12개 입 2가지 타입이다. 

청년곡창의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분자크기를 머리카락의 1/1000 정도로 만든 파우더로, 생선 비늘에서 추출한 피쉬 젤라틴을 가수분해해 분자의 크기를 최소화한 형태이기 때문에 물에 잘 녹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다.

또한 벗어썸콜라겐7000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타입이다.  콜라겐은 비타민c와 함께 복용해야 긍정적인 효과를 더 극대화 할 수 있다 알려져 있는데 벗어썸 콜라겐7000에는 비타민c함량이 높은 블러드오렌지 농축액과즙이 들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청년곡창 고객센터와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