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새로운 제품군으로 비디오 포트폴리오 확장
상태바
보쉬, 새로운 제품군으로 비디오 포트폴리오 확장
  • CCTV뉴스
  • 승인 2011.08.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IP·아날로그 제품을 포함한 완벽한 구성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중·소규모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 제품군에는 실내형과 실외형 미니 돔을 포함한 적외선 돔, 뷸렛형 카메라, 립스틱 사이즈의 카메라 및 IP 카메라와 돔카메라가 포함되며, DVR과 작은 모니터도 포함되어 있다.

모든 제품들은 구매 후 박스에서 꺼내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제한된 예산 내에서도  높은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폭넓은 보안 제품군을 통해 24시간/ 7일 보안 감시를 가능케하며 비용 대비 성능을 비교해 볼 때, 학교나 소형 상점과 같은 중,소규모에 적합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사장 Gert Van Iperen은 "이번 제품들은 보쉬가 지향하는 새로운 사업 방향을 구체화 하며 중·소형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되는 제품 군을 고객에서 제공함으로써 실체화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보쉬의 새로운 제품군은 제품의 물리적 디자인부터 제안되는 인터페이스까지 손쉬운 사용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시공자에게는 쉽고 빠른 설치를 제공하며 소비자는 직관적으로 안전한 제품 운영을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