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인기엔 이유가 있다…‘불멸의 전사’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꾸준한 인기엔 이유가 있다…‘불멸의 전사’ 업데이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멸의 전사' 신규 모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레드사하라스튜디오가 모바일 액션 RPG  ‘불멸의 전사’의 영지 점령전과 월드보스 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불멸의 전사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전체 매출 순위 10-20위 권 안팎을 지속 유지해 온 모바일 MMORPG다. 이번 영지 점령전과 월드보스 레이드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와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는 것이 레드사하라스큐디오의 설명이다.

이번 업데이트엔 새로운 멀티 모드인  ‘영지 점령전’ 도입과 길드 미가입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월드보스 레이드’ 추가됐다. 또 2차 초월 영웅 분해 시 보유한 영웅을 강화할 수 있는 ‘영약 시스템’ 업데이트와 요일던전의 ‘극악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새로운 친구 초대 시스템과 전투화면 내 아이콘 위치 변경 등 게임의 편의성을 더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특히 영지 점령전에서 1위 길드가 되지 못한 경우에도 자신의 길드가 신청한 영지에 연결된 스토리모드의 맵을 플레이할 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버프를 받을 수 있어 중/하위권 길드원들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영지 점령전과 월드보스 레이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cafe.naver.com/immortalwarrior/13156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