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글로벌, 한국 대리인으로 ‘코에이스’ 선택
상태바
ASD글로벌, 한국 대리인으로 ‘코에이스’ 선택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0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부문 업체인 ASD글로벌(ASD Global)이 한국의 독점 에이전시로 ‘코에이스(KorACE)’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SD글로벌은 프로세스, 전력 및 해양(PPM)산업용 프로젝트의 시공기획을 통해 초기단계 설계에 필요한 지식기반의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 기업이다.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둔 코에이스는 회사대표이자 소유주인 김세은 사장겸 소유주가 경영하고 있으며 김 사장은 PPM 산업에서 쌓은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ASD 글로벌이 한국시장에서 빠르게 적응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하대학교 공학부의 학사 및 석사 학위를 받은 김세은 사장은 동 대학의 해양공학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김세은 사장은 현대 엔지니어링을 비롯해 한국의 여러 회사에서 수년간 근무했으며 그 후 세계 최대의 PPM 컴퓨터 이용 설계(CAD) 업체인 인터크래프(Intergraph Corporation)의 한국 영업을 담당한 바 있다.

김 사장은 “ASD의 독점 에이전시로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모든 고객과 더불어 ASD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대규모 자본 프로젝트에서 수익성을 높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소날리 싱 ASD글로벌 사장은 “한국 시장의 고객층을 잘 파악하고 있는 코에이스가 ASD글로벌은 물론 당사의 영업 및 제품군의 장점과 역량을 대표로 맡아 에이전시 역할을 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이 ASD 글로벌의 주요시장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김 사장을 비롯해 코에이스가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ASD글로벌의 중계인 역할을 해 줄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