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이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를 강화하고 새로운 성능을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CMD 및 글로벌 마케팅팀의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는 기업이 적합한 고객을 예측할 수 있게 해주는 '룩어라이크(look-alike)' 모델링과 모바일 기업 고객들을 위한 옵션이다. 또한 마케터의 콘텐츠 생성 및 다양한 채널 배포 등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도 포함된다.
추가적으로 오라클의 마케팅 솔루션을 통합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플랫폼인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를 대폭 강화했다는 것이 오라클의 설명이다.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제품 사업부 존 스테틱(John Stetic) 수석 부사장은 “마케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과 고객 중심 마케팅을 수행하는 것이 고객 창출 및 브랜드 강화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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