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LTE에어’에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제공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LTE에어’에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0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 LTE에어’에 ‘실시간 영상교통정보’서비스 시대를 개막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LTE에어 사용자들의 빠른 귀성길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는 CCTV 영상정보를 고도화해 긴급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를 제공키로 결정했다.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는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민자도로에 설치된 1960여개의 실시간 영상교통정보를 길안내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 영상교통정보는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의 교통 상황을 스틸 이미지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LTE에어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예를 들어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교통상황은 단순색상과 선으로만 표출해 정확한 상황파악이 어려웠으나 아이나비 LTE에어의 실시간 영상교통정보는 귀성길 막히는 지점이나 교통상황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고 판단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 전문 업체로서의 17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점차 진화하는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아이나비 LTE에어만의 차별화된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서비스로 빠르고 즐거운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추석맞이 실시간 영상교통정보 길안내 서비스 특별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후 경로탐색 1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클라우드기반의 모바일 지도 및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LTE에어는 최근 위성지도 길안내뿐만 아니라 지인의 위치조회가 가능한 ‘가족안심서비스’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 연동, 그룹주행, 레이더(친구 찾기) 등 위치기반서비스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