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가들이 전하는 제3신도시 부동산 재테크 요약집 '수도권을 산다’ 출간
상태바
부동산 전문가들이 전하는 제3신도시 부동산 재테크 요약집 '수도권을 산다’ 출간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동산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부동산재테크 분야 신간 서적 '수도권을 산다' 출간 소식과 함께 출판기념 사인회 전개 소식을 전했다. 

이 책은 수도권 부동산 투자 시 고려해야 할 부분을 담고 있다. ‘수도권부동산을 꼭 사야 할까?’ ‘산다면 언제? 어디에 살까?’ 라는 주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저자가 그동안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왜? 수도권인가?’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또 부동산 투자의 시각을 바꿔야 하는 이유도 설명한다. 부동산에 관심이 없던 이들도 관심이 생기고, 부정적인 생각을 해왔던 사람들은 긍정적인 인식으로 바뀌게 되는 계기가 되는 수도권 투자의 교과서 같은 책이다. 

이번 신간은 이승훈부동산연구소 이승훈 소장, (주) SMK인베스트먼트 송미경 대표이사, (주) 예성필가 박해준 대표이사, 이승훈부동산연구소 조화룡 이사 총 4인이 공동집필을 맡았다. 이들은 현재 부동산 관련 전문 교수 및 칼럼니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베테랑 부동산 전문가들이다.

'수도권을 산다'는 부동산 투자의 방향과 서울의 주요 지역 투자처 분석, 신도시 투자처 분석, 현 정부 부동산 정책에 따른 내용 분석 및 활용법 등을 다양한 시각으로 다룬다. 

따라서 독자들은 부동산 정책에 따른 실제 변동 추이와 대응전략, 제3신도시 집값 향후전망, 부동산 방향, 투자분석 등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가지게 된다. 또한 부동산재테크 시 효율적인 대응과 수도권 투자방법, 지역분석에 대해 고민하는 폭이 보다 넓어질 것이라는 게 랜드프로 측 설명이다. 

한편 8월 24일 토요일 오후 5시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부동산재테크 서적 '수도권을 산다' 출판을 기념하는 저자의 출판기념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