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씰리 미국매트리스 프레임과 모션베드 할인 행사,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위한 더갤러리가구 세일
상태바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씰리 미국매트리스 프레임과 모션베드 할인 행사,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위한 더갤러리가구 세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이사 또는 입주를 앞두고 소비자층의 많은 수가 침대 변경 시에 미국 매트리스를 찾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국내와 비교하여 까다로운 안정성 검사 통과와 거품이 없는 가격으로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연혁 20년의 미국 수입가구 전문점인 더갤러리 그룹은 현재 온라인과 더갤러리 논현점에서 국내 최저가 가격으로 미국 매트리스를 판매 중이며, 구입 시 미국 사이즈에 맞는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는 오래된 노하우로 유통구조를 최소화 하여 투명한 가격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 더갤러리가구 만의 노하우이다. 더갤러리가구는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씰리,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등의 여러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터액티브 스토어 이다.

특히, 더갤러리가구는 미국 내 페이퍼 컴퍼니 등의 불필요한 구조 없이 생산 공장에서 바로 한국까지 수입이 되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이미 오래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그리고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등의 여러 브랜드를 각종 종합 가구와 함께 이벤트 중이다. 

미국 매트리스 시장의 점유율 및 판매율 1위를 하고 있는 썰타 매트리스 경우 많은 신혼가구 구매자들이 선호 하는데, 이는 오래된 기간의 매트리스 노하우로 많은 판매를 하고 있기에 더욱 좋은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생산하기 때문에 뛰어난 가성비를 보여준다. 또 급부상 하고 있는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같은 경우 매트리스의 고급화를 노리고 있는 브랜드로써 인기를 누리고 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의 경우 쿨웨이브 기술로 무더위가 기승인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다.

더갤러리가구에서는 한곳에서 30여종의 프레임과 30여종의 매트리스를 모두 체험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더욱 많은 신뢰를 받고있다. 고가의 매트리스보다는 사용자 우선의 매트리스를 제안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더갤러리가구에서 판매하는 모든 매트리스는 미국 CERTI PUR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매트리스로 요즘 이슈화 된 라돈 등의 유해물질에서 더욱 자유로울 수가 있다.

더갤러리가구 관계자에 따르면, 이전에 더갤러리 그룹 내의 미스터매트리스와 더갤러리가구를 완전 통합을 하여서 운영을 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 더갤러리가구 통합 온라인 몰에서도 많은 행사 및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지속적인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 할 것이다.”라고 전달했다.

더 많은 정보는 더갤러리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