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관심사 몸매관리, 신개념 단백질 다이어트로 간편하게
상태바
여름철 관심사 몸매관리, 신개념 단백질 다이어트로 간편하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여름을 맞아 휴가를 떠나기 전 몸매를 만들기에 한창인 직장인들이 많다. 이 때문에 헬스장에는 열심히 운동을 하는 사람들로 가득한 시기이기도 하다.

연예인을 포함한 유명인들의 체중감량 성공에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며 식이조절 식단이 널리 알려진다. 식이조절 식단을 살펴보면 건강한 체중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단백질이라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하버드 의과대학 건강 저널에 의하면 아침에 단백질을 더 먹는 것이 하루 동안의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단백질 섭취량을 2배로 늘린 사람들이 일일섭취량을 먹은 사람과 체중감소는 비슷했지만 더 큰 체지방량을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과 합성에 연관돼있으며 지방형 몸매와 근육형 몸매를 비교했을 때 근육량이 많은 몸이 더 매끈하고 날씬해보인다.

이 때문에 몸매관리를 할 때 단백질을 잘 섭취하는 것은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을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다.

이에 간편기능식 유명 브랜드 랩노쉬는 여름철을 맞아 ‘프로틴 다이어트’를 출시, 몸매관리에서 단백질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보통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닭가슴살, 삶은 달걀, 단백질 보충제 섭취가 있다. 랩노쉬의 ‘프로틴 다이어트’ 제품은 단백질 중에서도 식물성 단백질로만 20g이 함유돼있다. 20g은 일 권장 섭취량 기준 36%에 달한다.

식물성 단백질은 불포화지방이 많으며 포화지방이 적고 콜레스테롤이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프로틴 다이어트 50g과 물 300ml을 섞으면 고소한 곡물맛으로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이 가능하며 단백질을 더 보충하고 싶다면 저지방 우유와 함께 마시는 것을 권한다.

키토산 성분이 함유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프락토 올리고당이 배변 활동을 원할하게 한다.

랩노쉬 프로틴다이어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과 성분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