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아웃도어 활동 적합 휴대용 스피커 ‘V5’ 출시
상태바
노벨뷰, 아웃도어 활동 적합 휴대용 스피커 ‘V5’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전거 라이딩이나 트래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늘면서 아웃도어에 적합한 액세서리 출시가 활발하다. 이러한 가운데 노벨뷰가 야외사용에 적합한 휴대용 스피커 ‘V5’를 출시했다.

V5는 휴대용 스피커가 주로 모바일 기기의 부족한 출력을 대신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의 뛰어난 호환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별도의 외부 오디오 입력(AUX)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과 유선으로 연결해 외장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피커 본체에는 USB 메모리를 인식할 수 있는 단자와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 슬롯이 기본으로 지원돼 메모리에 MP3 음악 파일을 담은후 스피커에 장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된다.

▲ V5는 휴대용 스피커가 주로 모바일 기기의 부족한 출력을 대신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의 뛰어난 호환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또한 야외에서도 명쾌하게 들려주는 최대 20W 고출력의 사운드와 알루미늄 재질의 바디로 휴대하기 가벼워 아웃도어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키패드는 MP3 음악파일의 곡 이동 및 라디오 주파수 선곡 시 편리함을 더하며 외장 메모리에 바로 저장되는 보이스 레코딩 기능이 탑재돼 강의, 회의에도 고품질로 녹음이 가능하다.

V5는 LED 액정으로 현재 어떤 곡이 재생되고 있는지 주파수의 위치가 어디인지를 손쉽게 알 수 있으며 달력, 시계 등 다양한 부가기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완전 충전시 약 7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한 USB 충전식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다.
▲ SV500S

노벨뷰 관계자는 “휴대용 스피커 V5는 복잡한 장식을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뛰어난 사운드를 완성한다”며 “사용방법도 간단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젊은층뿐만 아니라 부모님 세대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벨뷰는 기존 휴대용 스피커 ‘SV50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최대 출력 개선 및 숫자 키패드 탑재로 라디오 기능을 손쉽게 사용하도록 만든 ‘SV500S’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