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AMS, 프리미엄 쿼드코어 내비게이션 ‘N200’ 체험단 모집
상태바
나비스-AMS, 프리미엄 쿼드코어 내비게이션 ‘N200’ 체험단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0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 이하 나비스-AMS)가 최근 출시한 쿼드코어 내비게이션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 N200’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쿼드코어 CPU가 탑재된 하드웨어에 나브킹덤 4세대 풀 3D지도를 적용한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 모델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은 4주 동안 해당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 준우수, 일반 체험단을 선정해 제품 무료 증정, 50% 할인 제공, 5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체험단 참가자 전원에 경품을 시상한다.

장영철 나비스-AMS 이사는 “N200을 통해 벤츠, 포르쉐 등 고급 완성차량에 사용되는 순정 내비게이션 기술을 애프터마켓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미 해외에서 더 알려진 나비스-AMS가 앞으로는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브킹덤N200의 가격은 50만원 중반대로 현재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