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세대 은퇴창업으로 추천하는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비용적인 부담 낮춰
상태바
실버세대 은퇴창업으로 추천하는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비용적인 부담 낮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0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실버세대들은 은퇴를 앞두고 노후생활을 즐기면서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창업에 관심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셀프빨래방 창업 전문 브랜드 ㈜워시스토리는 실버세대를 위한 창업으로 무인·1인이 충분히 운영할 수 있으며, 하루에 30분~1시간 정도 매장을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빨래방창업을 제안 했다.

셀프빨래방은 운영 시스템으로 체력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고 시간적 활용이 용이하다.창업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그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확실한 노하우가 있어야 시작을 염두 할 수 있지만 그 마저도 안정적인 결과를 내기란 쉽지 않다.

반면, 워시스토리의 빨래방창업은 전문적인 기술이 없어도 충분히 시작할 수 있는 은퇴창업 아이템으로 유형에 따른 빨래방창업비용 견적으로 창업자들에게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로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지점

생활밀착형 사업으로써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고 무인이나 점주1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형태이기 때문에 인건비 부담이 없어서 매년 상승하는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한다.

셀프빨래방 수익을 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정하는 상권분석부터 상업용세탁기와 상업용건조기의 작동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설비와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 그리고 모든 오픈 준비를 마친 후, 진행되는 점주운영교육을 지원하여 초보창업자도 빨래방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워시스토리는 빨래방 운영시 고장을 최소화 하기 위해 세탁장비에 대한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잔고장 없는 제품만을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본사 엔지니어 육성과 세탁장비 제조사와 협약하여서 사후관리에 대한 빠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 본사의 디자인, 마케팅의 오픈홍보지원은 초반 매장에 대한 입지를 단단히 하며 빨래방 점주의 운영 및 단골확보에 도움이 되고 있다.

아울러 ㈜워시스토리은 셀프빨래방 전문엔지니어들과 함께 진행하는 점주기술교육을 매월 말 진행하고 있다. 점주들이 직접 체크할 수 있는 간단한 셀프점검부터 각 장비의 기능 및 코드 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해 좀 더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교육 현장에서 각 지점 점주들은 각자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네트워크가 형성되기도 한다.

셀프빨래방 워시스토리의 빨래방창업 시스템 및 빨래방창업비용 관련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문의 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