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에 가치를 더해주는 ‘게임이펙트 과정’으로 인재양성
상태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에 가치를 더해주는 ‘게임이펙트 과정’으로 인재양성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게임 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 대비에 나서면서 업계 전반이 수십 종의 게임에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에 따라 게임 업계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면서 게임 업계로 취업하려는 이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게 게임학원으로 잘 알려진 아텐츠게임아카데미가 게임에 가치를 더해주는 ‘게임이펙트 과정’을 구성 및 운영하여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게임이펙트 과정은 게임 속 움직이는 모든 것에 임팩트를 더할 수 있도록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전투, 화면 효과, UI 등에 표현되는 이펙트 제작 스킬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커리큘럼은 이론 설명 및 실습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1:1 맞춤형 포트폴리오 구성, 최신 취업 정보 제공, 희망 회사 맞춤 취업 가이드 제시, 취업 상담, 실전 대비 면접, 수시채용 등 체계적인 취업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연구, 응용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교육과정으로는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3D그래픽, ▲게임아트웍, ▲ UNITY 3D, ▲게임서버, ▲2D게임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포트폴리오 집중과정, ▲웹툰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게임이펙트 과정의 자세한 사항은 아텐츠게임아카데미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