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G그린등급 및 유해성분을 배제한 몽디에스 아기세제, 아기세제추천 제품으로 언급돼
상태바
EWG그린등급 및 유해성분을 배제한 몽디에스 아기세제, 아기세제추천 제품으로 언급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잦아지는 세탁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흘리는 땀과 외부 환경으로 인해 쉽게 오염될 수 있는 옷을 자주 세탁하여 청결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온 가족의 베개, 이불 등의 섬유류도 주기적으로 세탁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CMIT/MIT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연일 논란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날로 증가하고 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하루 종일 입고 있는 옷부터 시작해 손수건, 수건, 인형 등 유해 성분이 함유됐거나 유해 성분이 함유된 세탁세제로 빨래를 하게 되는 경우 아기아토피, 아기습진, 신생아피부트러블 등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어 신중하게 아기세탁세제를 선택해야 한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아기옷얼룩제거, 아기옷세탁, 흰옷세탁을 안심하고 할 수 있도록 자극이 적은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한 몽디에스의 신생아세탁세제, 아기섬유유연제, 빨랫비누, 표백제 등이 전 성분을 공개해 신뢰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친환경세탁세제로 불리는 몽디에스 유아세탁세제는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섬유를 안전하게 세탁할 수 있어 안전한 액체세탁세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아기 피부에 적합한 유칼립투스 오일 함유로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아 마일드하게 향균 작용을 도와 속옷빨래 및 신생아옷세탁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옷과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중성세제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3배 고농축 제품으로 기존 세제의 1/3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생성돼 경제적인 세탁이 가능하고 소취제 및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 성분 자체의 자연 향을 담아 국민아기세제로 언급되며 아기세제추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향기 좋은 섬유유연제향수로 알려진 몽디에스 유아섬유유연제는 야자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안전하고 우수한 세척력과 헹굼력을 제공하며 자연 상태에서 쉽게 분해되어 환경까지 보호하는 천연섬유유연제이다. 또한 우수한 유연력을 공급하고 프레그런스 오일을 함유하고 적은 양으로도 따뜻하고 포근한 콜린 코튼 향이 오랫동안 지속 되는 것이 특징이다.

100% 과탄산소다로 만들어져 흰옷얼룩제거, 애벌빨래에 효과적인 가루세제인 산소계표백제는 물물 녹았을 때 발생하는 활성산소 성분으로 세탁물의 미생물, 세균 등을 저자극 살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논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조클리너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집들이선물로도 추천되고 있다.

식물성 고급 팜유와 고순도 순비누분으로 탁월한 세척력을 가진 몽디에스 세탁비누는 인공색소 대신 순비누분과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손빨래를 할 때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오염된 옷감을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일반 세제와 달리 물에 쉽게 분해되어 세제 잔류물을 최소화했다.

몽디에스는 천연아기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포함한 리빙라인 외에도 아기화장품, 아기치약, 안전한치약, 임산부화장품 등 제품력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에 100% 교환 및 환불 보장을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누적매출 350억원이라는 성과를 이루었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1위, 한국브랜드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샴푸, 약산성바디워시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케어 제품 100만개 판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7월11일 오전5시부터 7월25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대상에 한해 적용되며 어린이샴푸, 신생아수딩젤, 어린이선팩트, 키즈로션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임산부피부관리를 위해 피부톤개선에 도움이 되는 톤업크림과 모공토너 등 임산부화장품도 1+1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1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친환경세제, 20만원 구입 시에는 천연세탁세제와 향기좋은섬유유연제를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