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HD센서 장착 최적 화질 제공 2채널 블랙박스
상태바
고성능 HD센서 장착 최적 화질 제공 2채널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머큐리 ∥ 블링블링

▲ 아이머큐리 블링블링 블랙박스는 전방 HD(1280×720), 후방 VGA(640×480)급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고성능 HD센서를 장착하고 있어 최적의 화질을 제공한다.

매립형 내비게이션 전문 제조사 아이머큐리가 2채널 프리미엄 블랙박스 ‘블링블링(Bling Bling)’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머큐리 블링블링 블랙박스는 전방 HD(1280×720), 후방 VGA(640×480)급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고성능 HD센서를 장착하고 있어 최적의 화질을 제공한다.

블링블링 블랙박스는 안정성에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여 출시 전 정전기, 상전 연결 시험, 실차 온습도 시험, 다양한 주행 조건 및 급가속, 급 감속 환경 등 총 148가지 항목의 품질 테스트를 거쳤으며 실제 100대의 차량에 샘플을 장착, 총 180일간의 테스트를 통해 고품질의 블랙박스를 완성했다.

특히 별도의 상시전원 연결 장치 없이 자동으로 전원을 감지하는 ‘배터리 방전 차단 기능’과 함께 고온에 지속적인 노출시 자동으로 이를 감지, 기기의 작동을 멈추는 ‘자동 고온 차단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아이머큐리 블링블링 블랙박스는 ▲비디오 아웃(VIDEO OUT) 기능 지원 ▲MEMS-MIC 방식의 고성능 마이크 탑재 ▲고가형 슈퍼커페시터 탑재 ▲저전압(방전) 차단기능 내장 지원 ▲음성안내기능 지원 ▲전후방 모션 감지 기능의 주차모드 지원 ▲외장 GPS지원 등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