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은 최소 효과는 최대…생산성 향상·효율적 비즈니스 환경 구축 ‘도우미’
상태바
비용은 최소 효과는 최대…생산성 향상·효율적 비즈니스 환경 구축 ‘도우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 레이저·잉크젯 모델 7종 공개…소호 환경에 특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뛰어난 기능과 내구성을 갖추고 비용 절감 효과까지 더한 최신 프린터·복합기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개인 및 소호(SOHO: Small Home Small Office) 환경에 특화된 제품들로 브라더 고유의 신뢰성을 극대화한 최적의 설계와 저렴한 소모품 활용으로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최신 흑백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3종과 고속 컬러 레이저 복합기 1종, 그리고 잉크젯 복합기 3종 등 총 7종이다.

브라더가 국내에 처음 선보인 흑백 레이저 ▲HL-L2365DW ▲MFC-L2700D ▲MFC-L2700DW는 출력 속도와 토너 절약 측면에서 뛰어난 성능 향상을 이룬 제품으로 탁월한 고속 인쇄 성능과 핵심 기능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최대 30ppm에 이르는 고속 인쇄 기능은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답답한 인쇄로 인한 사용자 불만을 최소화했다. 장착된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활용해 용지 사용량을 반으로 줄일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