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 홍콩 출사 후원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 홍콩 출사 후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pop-kon, 회장 정종철)’의 홍콩 해외출사 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와 홍콩 관광청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이번 홍콩 해외출사 대회에는 팝콘 멤버 정종철, 유태웅, 이장우, 성은, 한수린, 채아, 최은주 등이 참여한다.

▲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pop-kon, 회장 정종철)’의 홍콩 해외출사 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팝콘 멤버들은 홍콩 관광청이 추천하는 ‘홍콩 버킷리스트 10’을 컨셉으로 란콰이퐁(Lan Kwai Fong), 빅토리아 피크(Victoria Peak), 디스커버리 베이(Discovery Bay) 등 홍콩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활동을 직접 경험하며 아름다운 홍콩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낼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출사 대회에서 팝콘 멤버들이 사용하는 카메라와 렌즈, 그 외 액세서리 등 장비 일체를 지원한다. 이에 따라 멤버들은 최근 출시한 DSLR 카메라 D810을 비롯해 플래그십 D4S, 초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5300과 D7100 등 다양한 니콘의 카메라와 렌즈를 활용해 출사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니콘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김홍희 사진작가가 지도교수로 참여해 촬영 실습 및 사진에 대한 강좌를 진행한다.

홍콩 해외출사 대회에서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추후 팝콘 공식 블로그(pop-kon.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해외출사 후원을 통해 사진으로 전세계의 다양한 즐거움을 알리는 팝콘의 활동에 동참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팝콘 멤버들이 카메라에 담아온 다채로운 홍콩의 모습을 통해 홍콩의 매력을 다시금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