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CPU 쓰고 IT 밸리에 동참하세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CPU 쓰고 IT 밸리에 동참하세요’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3사가 IT밸리를 주제로 인텔 정품 CPU 탑재 사무용PC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T밸리란 인텔 정품CPU 탑재 사무용PC를 사용하는 중소기업을 일컫는 말로 사무용PC의 안전한 AS를 위해 인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CPU로 구성된 사무용PC를 사용하는 중소기업을 말한다.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사무용 PC는 대기업 브랜드 PC 보다 성능은 우수하고 비용은 합리적이다. 무엇보다 셀프PC 케어 서비스를 통해 빠른 AS가 무상으로 3년 동안 제공되고 7만원 상당의 유료백신이 2년간 무상으로 제공돼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다.

해당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사무용PC를 구매한 후 정품 혜택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NAS(2명), 외장하드(3명), USB (30명)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인텔 정품 CPU만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번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 2차 건물 앞에서 펼쳐지는 IT밸리 번개 이벤트는 현지 비즈니스맨들에게 인텔 정품 CPU만의 혜택을 알리고 간단한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26일 예정된 번개 이벤트는 우천 시에 날짜 및 시간,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는 그 자체가 지닌 뛰어난 성능도 우수하지만 정품만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라며 “이러한 특징들을 특히 PC를 매일 다루는 기업 사용자들이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