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능 강화 ‘심파나 솔루션’ 세트 출시
상태바
컴볼트,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능 강화 ‘심파나 솔루션’ 세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기업 데이터 보호 및 관리, 가치를 최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심파나 솔루션 세트(Simpana Solution Set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차세대 소프트웨어 혁명이라고 할 수 있는 심파나 솔루션 세트는 기업들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과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가속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향상된 셀프서비스 액세스와 모바일 생산성을 높인 심파나 솔루션 세트는 전세계 대표 클라우드, 하이퍼바이저, 스토리지 플랫폼으로 확장함으로써 비용 절감과 더불어 리스크를 감소시킨다.

또한 컴볼트는 아마존 웹서비스(AWS)와 MS 애저(Azur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 지원과 함께 엔드 유저 셀프-서비스 프로비저닝과 복구, 소프트웨어 스냅샷, 가상 머신 리소스 관리 등이 포함된 클라우드 리포팅 기능을 추가했다.

심파나 소프트웨어 솔루션 세트는 VM 백업·복구·관리를 위해 가상머신, 클라우드 인프라의 백업, 복구 및 데이터 최적화 기능을 제공하며 가상머신 백업만 지원하는 포인트 솔루션과 달리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와 소유권자들이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그들 소유의 가상머신 프로비져닝, 관리, 백업, 복원, 삭제 및 아카이빙 운영을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아마존 웹 서비스, MS 애저, 하이버-V, VM웨어, 그리고 시트릭스 젠서버(XenServer)를 포함한다.

가격은 각 소켓당 혹은 10-VM 팩 두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메트릭스 리포팅, 글로벌 중복제거, 중복제거 인식형 복제 기능 포함, 인스턴트 가상머신 복원과 1년 무료 유지보수를 제공한다.

또 하드웨어 스냅샷 기술(백업/복구/복제)과 애플리케이션의 정합성을 유지시키면서 방대하고 복잡한 스토리지 환경에서 관리를 일원화·간소화 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 제공한다. 고객은 고용량의 물리적이고 가상화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위해 하드웨어 기반 스냅샷을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넷앱, HDS, 오라클을 포함하는 어레이(Array)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며 데이터 보호 스냅샷, 복제, 원격 서비스 옵션의 가격은 사용 가능한 수용 범위 혹은 어레이 부착식 번들을 기반으로 책정됐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활용도 및 안전한 데이터 액세스, 셀프서비스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안전한 파일과 폴더 공유, 데이터 손실 방지 및 장치 업로드를 위한 새로운 기능은 안전한 데이터 보호와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업은 모든 관리 데이터에 대한 법적 보관(legal hold) 및 통합 e-디스커버리(eDiscovery)를 통해 리스크와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엔드포인트 백업, 파일 공유 및 검색 솔루션은 사용자 당 라이선스를 지원한다.

게다가 셀프 서비스 액세스, 단순화된 e-디스커버리(eDiscovery), 법적 보관 및 비용효율적인 데이터 장기 보관으로 생산성 높인 이메일 아카이브 기능을 제공한다.

빌트-인(built-in) 분석은 이메일 아카이빙 정책에 관한 저장 계획 및 의사결정을 향상시켜주며 오피스 365, 아웃룩(Outlook) 그리고 익스체인지(Exchange) 및 IBM 로터스 노츠(Lotus Notes)에 대한 지원과 함께 온-프레미스(on-premises), 프라이빗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새 솔루션 세트를 활용할 수 있다.

이메일 아카이빙은 메일박스당 라이선스가 지원되며 유연한 아카이빙, 검색, 컴플라이언스 옵션이 포함된다.

밥 해머 컴볼트 CEO는 “컴볼트는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를 초기에 인지하고 지난 7년 동안 클라우드 컴퓨팅에 상당히 많은 투자를 진행했고 이로 인해 현재 컴볼트는 200여개가 넘는 관리 서비스 및 클라우드 공급업체의 선도적인 공급자로 우뚝 서게 됐다”며 “컴볼트의 업계 선도적인 데이터 정보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및 서비스 기반 환경으로 보다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기업들이 보다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데이터 관리, 규제 준수, 모바일 컴퓨팅 등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심파나 솔루션 세트는 종합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이지만 각각 개별적으로 혹은 합쳐진 형태로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기능이 향상된 새로운 심파나 솔루션 세트는 현재 전세계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