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네트워크 트래픽 최적화 솔루션 ‘GA-H97-DS3H’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네트워크 트래픽 최적화 솔루션 ‘GA-H97-DS3H’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트래픽 유형에 따른 네트워크 최적화 유틸리티인 LAN 옵티마이저를 지원해 게임, 스트리밍, 브라우저, 오토 모드 등 트래픽 환경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하는 기가바이트 ‘GA-H97-DS3H’ 메인보드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GA-H97-DS3H 메인보드는 H97 칩셋이 적용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보다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GA-H97-DS3H 메인보드는 뛰어난 안정성과 호환성으로 인정받는 리얼텍 기가비트 랜을 채용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인터넷 스트리밍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해 트래픽 유형에 따른 네트워크 최적화 유틸리티인 LAN 옵티마이저를 지원해 쾌적한 네트워킹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GA-H97-DS3H 메인보드는 H97 칩셋이 적용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보다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특히 LAN 옵티마이저는 GAME, STREAM, BROWSER, AUTO 모드 지원으로 4가지의 트래픽 환경에서 최적화된 프로파일을 간단히 적용해 네트워크 대역폭이 과다하게 차지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대역폭을 획득함으로써 안정적인 네트워크 속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GA-H97-DS3H 메인보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3-VGA(D-SUB, DVI-D, HDMI) 출력 포트를 탑재해 멀티-디스플레이 시스템을 구축할 경우 시야가 탁트인 넓고 광활한 디스플레이 환경 요구하는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 환경 그리고 오피스 PC 구축에서도 탁월한 메리트를 제공하고 별도로 내장 그래픽을 제공하는 인텔 CPU와 조합할 경우 HDMI 출력 포트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4K-울크러 HD(4096x2160) 해상도를 출력해 더욱 선명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3D 퍼포먼스를 대폭 강화시킬 수 있는 2웨이 AMD 크로스파이어를 지원해 프리미엄 멀티 그래픽스를 활용한 그래픽 퍼포먼스 향상 등 게임과 3D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가바이트 GA-H97-DS3H 메인보드는 저(Lower) RDS(on) 모스펫 디자인을 채용함으로써 전원부 주변의 전체적인 온도를 크게 감소시켰으며 100% 솔리드 캐패시터를 탑재해 내구성 발열 해소 등 내구성 안정성을 등급을 크게 높였다.
또한 기가바이트 고유 기술인 듀얼-BIOS 하드웨어 프로텍션을 탑재해 싱글 BIOS 대비 BIOS로 인한 문제를 최소 50% 감소시켜 제품의 안정성은 물론 초보자부터 하이엔드 유저들까지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지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