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1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생활가전 전문 제조업체 ‘애니스 생활가전’에서 무선물걸레청소기의 인기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되었던 감사 이벤트가 7월 5일 시작으로 현재까지 진행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스마트스토어팜), 자사몰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애니스의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다단스틱 버튼으로 10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상·하·좌·우 자유로운 각도조절과 강력한 회전으로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간편한 집 청소가 가능하다.

이동 바퀴 장착으로 캐리어를 끌듯이 부드럽게 이동하며 청소할 수 있으며, 삼성 SDI 정품셀 사용과 과충전 방지 회로 적용으로 3시간 충전 후 약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용 시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애니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1분당 500회(좌, 우)의 강력한 회전으로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으며, 50dB(조용한 사무실 소음의 정도)소음으로 조용하지만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국내 시험 성적에 통과한 것은 물론, 개당 22cm 광폭의 극세사 걸레로 미세먼지와 황사 청소에도 탁월하다.

애니스 관계자는 “이 제품은 특허청장에서 실용신안등록증에 특허 등록된 중심 맞춤 버튼으로 편리한 탈부착이 가능하다”며 “안정된 그립감으로 편안한 핸들링이 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