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PC용 트루 이미지 데이터 이중·전체 시스템 백업 기능 탑재
상태바
윈도PC용 트루 이미지 데이터 이중·전체 시스템 백업 기능 탑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가 애플 맥(Mac) 사용자를 위한 개인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Acronis True Image for Mac)’을 국내에 출시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탑재한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으로 맥 사용자들이 트루 이미지를 통해 데이터 및 시스템의 백업, 복구 및 보호가 가능하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을 적용한 데이터 이중 보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쉽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용자 필요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등 다양한 위치에 백업이 가능하다.

▲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을 적용한 데이터 이중 보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쉽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패러렐즈 데스크톱 가상 머신(가상 머신에서 복수의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구동)의 활성 상태에서도 모든 문서, 윈도 애플리케이션과 각종 세팅의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맥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이다.

더불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및 복구,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등에 자동 백업 ▲페러렐즈 데스크톱 지원, 활성 상태에서 백업 및 복구 가능 ▲ 스마트 백업 기능을 통해 주기적으로 자동 백업 가능 ▲데이터 이중 보호를 위한 개인 키 암호화 ▲복구 미디어 생성 ▲최신 버전 업데이트 관리 및 증분 백업 가능 ▲맥 OS X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등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넷 메이플 아크로니스 글로벌 컨수머 사업부 부사장은 “윈도PC용 데이터 보호 시장을 선도하던 아크로니스가 이제 한발 더 나아가 전세계 맥 사용자들을 위한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아크로니스는 PC를 사용하는 누구나 쉽고 빠르고 완벽하게 자신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국내에 9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