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뜨거움과 시원함 둘 다 맛보려면 k2빠지
상태바
이번 여름 뜨거움과 시원함 둘 다 맛보려면 k2빠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동남아에 온 듯한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물들인 k2가평수상레저는 2030 핫피플들의 성지를 뛰어넘어 패밀리족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태닝존까지 겸비하고 있어 여름휴가의 장소로 손색이 없다.

북한강을 둘러싸고 있는 k2가평수상레저는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여름을 날려버릴 sup 도 함께하고 있다. sup의 동호인들과 함께 핫한 여름을 즐기고 싶다면 k2가평수상레저를 추천한다.

k2수상레저는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즐기지 못했던 제트스키를 저렴한가격으로 제공하여 k2수상레저를 방문하는 모두에게 조금 더 쉽게 수상스포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제트스키 자격증을 위한 교육과 함께 단체 어린이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강습을 진행함으로서 레저스포츠를 통한 자신감 회복,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즐기며 사회성 키울 수 있어서 부모님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화천교육청에서 진행하는 생존수영 교육에 동참하고 있는 k2가평수상레저는 수상안전과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앞으로도 함께 참여하고 노력할 예정이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이번 여름엔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를 배우기 적합한 장소다. 여름휴가도 즐기고 수상스포츠도 배울 수 있는 일석이조 k2수상레저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상스키 체험과 웨이크보드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