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반입도 가능한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올 여름 휴가도 거뜬하네”
상태바
기내 반입도 가능한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올 여름 휴가도 거뜬하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이들을 겨냥한 휴가용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이 중 ‘프롬비’의 ‘사일런트 스톰 저소음 휴대용 선풍기’가 휴가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프롬비는 휴대용 선풍기 부문으로 2017, 2018년에 이어 2019년까지 3년 연속으로 중앙일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프롬비 ‘사일런트 스톰’은 더 조용하고 더 강력한 바람을 내기 위한 연구 끝에 탄생하였으며, 항공기 날개에 사용되는 타공 공법을 적용한 날개와 곡선형 선풍기망이 회오리 구조로 바람을 밀어내 공기저항을 줄여 바람의 세기를 향상시켰다.

또한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사일런트 스톰 선풍기’에는 LG 정품 대용량 2,6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KC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이기도 하다. 프롬비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선풍기의 안전망을 분리할 수 있게 설계하여, 청소까지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편, 사일런트 스톰 선풍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롬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