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안전한 클라우드 접속 보장 위해 ‘나그라ID시큐리티’ 인수
상태바
OT, 안전한 클라우드 접속 보장 위해 ‘나그라ID시큐리티’ 인수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기기용 디지털 보안 솔루션 분야 기업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나그라ID시큐리티(NagraID Security SA)’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OT는 쿠델스키 그룹(Kudelski Group, SIX: KUD.S) 및 그 회사 경영진으로부터 나그라ID시큐리티의 지분을 100% 인수하게 됐다.

나그라ID 시큐리티는 일회용 비밀번호(OTP)나 동적 카드검증 값(DCVV, 지불카드에 인쇄된 3~4자리 보안 코드) 기술을 이용하는 클라우드, 특히 금융결제, 인증 및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 대해 안전하게 접속하게 하는 고성능 디스플레이 카드를 개발,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디디에 라무쉬 OT 사장겸 최고경영자(CEO)는 “OT는 나그라ID시큐리티 고유의 고성능 디스플레이 카드 기술을 확보함에 따라 경쟁이 치열한 지불 카드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됐고 특히 카드 없이 이뤄지는 모든 거래에 대한 금융사기를 줄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더욱이 OT는 나그라ID시큐리티를 인수함으로써 금융기관에 대해 더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나그라ID시큐리티의 유능한 팀이 우리 회사의 야심 찬 발전 전략에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수 거래는 앞으로 몇 주 후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의 지불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