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FX, 최신 CSB플랫폼 ‘클라우드셀렉트’ 출시
상태바
클라우드FX, 최신 CSB플랫폼 ‘클라우드셀렉트’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FX그룹이 ‘클라우드셀렉트(CloudSelect)’를 출시했다. 오픈 스탠다드 기반의 최신 클라우드 서비스 중개(CSB) 플랫폼인 클라우드셀렉트는 최근 높은 성장세를 구가중인 CSB의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 부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클라우드셀렉트는 서비스 공급자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모든 것들(XaaS)’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200개 이상의 완전 자동화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한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모든 것들에는 IT기저인프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고사양 업무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등이 포함된다.

클라우드셀렉트 플랫폼은 컴플라이언스, 제품 사양, 성능 모니터링, 용량 관리, 보안과 가용성, 풀스택 프로비저닝, 변화 관리 등의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출시된 유사 플랫폼과는 차별점을 보인다.

클라우드 FX는 지난 5년간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IT전환과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해 왔다. 이번에 출시된 클라우드셀렉트는 클라우드 FX가 기존에 선보인 클라우드 자문, IT전환 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자동화 및 관리, SaaS 기반의 IT의사결정 지원 사업 부문 등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때문에 클라우드 기반의 전환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업계 최고 수준의 종합 전문 포트폴리오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서비스 공급자는 클라우드셀렉트 플랫폼으로 컴플라이언스, 제품 사양, 성능 모니터링, 용량 관리, 보안 및 가용성, 풀스택 프로비저닝, 변화 관리 등의 추가적인 부가가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를 꾀할 수 있다. 기업은 클라우드셀렉트를 통해 자사의 사업 필요성에 맞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한 뒤 보안성이 확보된 클라우드셀렉트의 고객 포탈과 단일화된 통합 월별 청구서로 멀티 밴더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다.

데미안 크로티 클라우드 FX그룹 창업자겸 CEO는 “클라우드 FX눈 클라우드 기업 고객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CSP)들의 클라우드 도입과 전환을 앞당기고 차별화된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클라우드셀렉트를 구축하게 됐다”며 “통합된 서비스 관리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구매 및 관리 솔루션을 통해 이미 전세계 많은 기업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들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로티 CEO는 이어 “클라우드FX셀렉트는 운영 효율성, 자동화 및 서비스 제공 모형 등 전통적인 IT관리 기능과 강력한 잠재력을 지닌 클라우드 아키텍처가 결합한 최초의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클라우드셀렉트의 향상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는 www.cloudselect.com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기업용 어플라이언스의 사내 구축을 45일 내 완료해 서비스로서의 전면적인 IT 전환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를 통해 화이트 라벨 서비스 사업자부터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 도메인 분야의 참여 및 경쟁을 원하는 전략적 파트너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업자들은 여러 해가 걸리는 플랫폼 관리와 이에 수반하는 복잡한 문제를 피하고 비용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