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위클리 빅세일 ‘바디세트’,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 할인 행사 동시 진행
상태바
금주의 위클리 빅세일 ‘바디세트’,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 할인 행사 동시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제이엘벤처스, 대표 백진광)가 위클리 빅 세일 및 퀵 드라이 헤어미스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비더비 위클리 빅 세일은 매주 변경되는 러비더비의 인기 제품 초특가 할인 이벤트로, 7월 3째주 위클리 빅세일 품목은 러비더비 바디로션, 바디솝, 바디미스트이다. 이번 위클리 빅세일에서는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러비더비 바디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7월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 할인 이벤트에서는, 러비더비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 로맨틱데이를 1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러비더비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SBS PLUS ‘님은 부재중’ 등에서 아침 시간을 위한 신박한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스타일 쉐어 등에서 ‘3분 드라이’, ‘드라이 시간 절반 컷’ 등으로 화제를 형성하였다.

러비더비 퀵 모닝 드라이 미스트는 모발 겉 수분입자가 휘발도가 높은 성분과 빠르게 증발되어 최대 63%의 드라이 시간을 단축해주는 원리로, 자연 유래 10가지 오일이 모발을 코팅하여 부드러운 모발 컨디셔닝을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4가지 식물성 베리 추출물과 4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모발 케어가 가능하여 별도 에센스를 바를 필요가 없다.

한편 러비더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타기획전, 상반기 브랜드 세일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러비더비 이벤트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러비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