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온, ‘터치 타이완 2014’서 UV LED 경화 솔루션 선봬
상태바
포시온, ‘터치 타이완 2014’서 UV LED 경화 솔루션 선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온(Phoseon)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터치 타이완(Touch Taiwan)’ 행사에서 터치패널 애플리케이션용 UV LED 경화 솔루션을 선보인다.

터치패널 디스플레이 생산을 위한 UV LED 경화 기술은 일관되고 안정적인 생산, 열점(hot spot) 발생 방지, 저열 방식을 지원해 최근 새롭게 부각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고에너지 UV LED 공급원과 적정 수준의 접착 혹은 코팅의 결합은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열에 민감한 물질을 경화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I1019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랭식 파이어제트 FJ100 제품은 소형 폼팩터 내에 높은 방사조도를 만들어 내 전자제품 생산 및 조립에 이상적으로 적합한 신제품이다.

치 리 포시온 아태지역 판매 담당 팀장은 “제조 관리자와 공정 엔지니어는 낮은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 생산을 늘려야 한다는 압박을 계속적으로 받고 있다”며 “UV LED 경화 시스템은 증가된 수율과 처리량으로 이들의 목표 달성을 돕고 UV LED 경화의 기본적인 요소들이 결합돼 선도적인 제조회사들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터치 타이완은 국제전시협회(UFI) 인증을 획득한 터치패널 및 광학용 필름 관련 전시회로 대만디스플레이협회(TUDA), 대만TFTL LCD협회(TTLA), 대만 LCD재료산업협회(TDMDA), 대만전자장치산업협회(TEEIA), 찬차오 인터내셔널(Chan Chao International)과 공동으로 주관한다.

UV LED 경화의 3가지 장점(앞서가는 능력, 생산 비용, 환경보호 이점)을 보유한 포시온의 제품은 경화와 관련한 까다로운 소비자 환경을 위해 뛰어난 성능, 통합 제어, 돋보이는 신뢰성 등의 추가적인 능력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