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안산점 단독 상반기 마감 세일 최대 50% 진행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단독 상반기 마감 세일 최대 50%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씰리침대 안산점이 2019 상반기를 마감하며 7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씰리 매트리스 인기 모델인 뉴클레이오2 등 인기 매트리스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원목 프레임, 통가죽 프레임 등을 50%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마감 세일 이벤트에서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제외한 소파와 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도 포함한다. 기존 안산점에서 진행한 42% 할인 이벤트에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캐쉬백 할인으로 최대 52%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는 이번이 마지막 기회다. (단, 기존 42% 할인은 꾸준히 지속된다.) 다온 상품권으로 구매 시 추가 6%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는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은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기술이다.

현재도 씰리침대는 전 세계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공급하며 그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수면의 질과 편안함에 품격을 높였다는 호평을 듣고 있는 씰리침대는 정형외과적 원리를 침대에 도입했다. 매트리스는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엮어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이 사용했으며 원단은 은은한 광택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만졌을 때 부드러움을 더하는 다마크스를 사용했다. 

관계자는 “철저하고 꼼꼼한 경영 방식으로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글로벌 브랜드 씰리침대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이는 편안하게 받쳐주는 지지력에 더해 모세혈관 폐쇄로 인한 밤새 뒤척임을 줄여주는 획기적 기술이 접목돼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수면과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