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일랜드(MAYISLAND), 방콕 뷰티 엑스포 박람회 ‘2019 K-Beauty Expo BANGKOK’ 참가
상태바
메이아일랜드(MAYISLAND), 방콕 뷰티 엑스포 박람회 ‘2019 K-Beauty Expo BANGKOK’ 참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 대표 하미영)이 7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간 방콕 뷰티 엑스포 박람회 ‘2019 K-Beauty Expo BANGKOK’에 참가한다.

KINTEX에서 주관한 이번 방콕 박람회는 국내기업 100개사와 동시개최 행사를 진행하는 150개사가 참가해 총 250개의 부스로 이뤄질 계획으로 화장품, 에스테틱, 헤어, 바디케어, 네일, 미용도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은 전시한다.

특히 이번 방콕 박람회는 동남아 최대 시장답게 킨텍스에서 직접 초빙한 바이어 200개사와의 1:1 사전 매칭 비즈니스 미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태국 뷰티 인플루언서, 해외 온, 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한 참가업체 제품 및 브랜드 사전홍보를 지원한다.

이번 방콕 박람회를 통해 ‘메이아일랜드(MAYISLAND)’에서 새롭게 출시된 ‘7데이즈 시크릿 모공 클리어 파우더 스크럽’과 ‘7데이즈 시크릿 매직 클렌징 쿠션’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출시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7데이즈 라인업’의 상승세를 이어 기초 스킨케어의 마무리 보습을 지켜줄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크림’이 출시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독자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