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G·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TV인터넷 결합상품 비교 추천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
상태바
SK·LG·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TV인터넷 결합상품 비교 추천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가계 생활 비 가운데 주거비, 식비, 교육비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통신비는 5G인터넷, LG SK KT IPTV 비교, 초고속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설치 등의 출시로 인해 그 부담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이들은 통신비 가계 부담을 낮추고자 통합 상품, 인터넷 결합상품 등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전문가의 도움 없이 이를 알아볼 경우 부정확한 정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따라서 정확한 정보를 이용해 안전한 인터넷 가입을 위해서는 KT올레,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다양한 인터넷비교사이트들 중에서도 체계적인 통신상품 설계를 진행하는 ‘인터넷서포터’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유선통신 공식인증 판매점인 인터넷서포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LG, SK, KT TV인터넷결합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저 요금 설계를 전문적으로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이곳은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서 이미 인터넷가입 사은품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에 인터넷서포터 측은 “저희는 통신상품 설계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상담원들이 1대1로 고객들이 가계 통신비 요금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TV인터넷 결합상품 비교 및 추천을 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얻고 있다.”며, “과장광고로 고객을 현혹해 끌어들이는 방식이 아닌 신뢰성, 사은품 지급 안정성, 정확성 등을 바탕으로 정직하게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을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5~2019년까지 총 6회의 소비자 관련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인터넷서포터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인터넷 가입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게시판, 대표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한 신속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