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칼프가 만든 ‘디케어샴푸’ 와디즈 4371%펀딩 달성
상태바
닥터스칼프가 만든 ‘디케어샴푸’ 와디즈 4371%펀딩 달성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두피/탈모케어 글로벌 브랜드 닥터스칼프의 10년의 기술을 담은 디케어 제품이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서 4371% 초과 판매를 달성하여 성공적인 펀딩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닥터스칼프 디케어 제품은 기존의 타 탈모기능성제품과 다르게 탈모케어센터의 기술과 노하우가 접목된 부분에 대해 소비자들의 높은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탈모 기능성 완화 제품을 선택하는데 올바른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도 있었다.

디케어제품은 닥터스칼프 케어센터를 운영하며 10년간 전세계의 누적고객 300만명의 임상사례를바탕으로 연구하고 그에 맞는 탈모제품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원재료부터 성분 추출과정등 철저한 심사를 통해 개발했다고 볼 수 있다.

탈모나 두피고민으로 탈모관리센터나 클리닉을 방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바쁜 와중에는 탈모클리닉을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기 때문에 홈케어를 하기 위해 샴푸를 하고 있지만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보니 두피문제는 항상 제자리 일 수밖에 없다.


디케어 샴푸는 HP-DCC, natural Protect의 특허성분과 탈모에 도움을 주는 천연추출물, 그리고닥터스칼프 정훈 대표가 논문의 밝혀낸 ophiopogon japonicus성분이 함유되어 탈모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다.  그리고 모발이식 후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은 경우, 지루성 두피, 두피 가려움증과 비듬등의 고민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

또한, 디케어는 탈모샴푸를 사용하는 경우 모발이 푸석푸석해지는 단점이 전혀 없고, 스핑고지성분과 모발을 이루는 아미노선17종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윤기와 볼륨에 도움을 준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에서 보여준 엄창난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탈모케어센터에 만든 제품인만큼 정말 탈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스칼프 디케어제품은 공식쇼핑몰인 디케어샵과 닥터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참여자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케어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