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인베스트, 개인 투자자를 위한 “무료” 주식 정보 제공 브랜드 “주식 인사이드” 서비스 진행
상태바
불스인베스트, 개인 투자자를 위한 “무료” 주식 정보 제공 브랜드 “주식 인사이드” 서비스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 가치관과 매매 방향을 제공하고 있는 불스 인베스트에서 “완전 무료”로 각종 정보들을 올려주는 “주식 인사이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2019년 5월 3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오픈한 주식 인사이드는 첫 게시글이 올라간지 단, 2달여만에 800여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친구추가를 하였으며, 5월 시장의 저점과 경협주를 사야하는 이유, 그리고 에이치엘비(028300) 관련 리포트들이 정확하게 들어맞음에 따라 주식인사이드를 구독하는 투자자들에게 큰 보탬이 되고 있다.

불스인베스트 관계자는 “주식 인사이드를 통하여 개인투자자들이 좀 더 명확하고 사실적인 정보들을 받아갈 수 있길 바라며, 주식 인사이드를 통해 모든 개인 투자자들이 조금이라도 더 주식시장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길 바란다.”며 “최대한 많은 노력을 통해 양질의 정보만을 전달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불스 인베스트의 무료 주식 정보 브랜드 주식 인사이드에서는 시황분석글 / 주요 이슈 분석 / 가치주 분석 자료 / 초특급 찌라시 등을 무료로 공개한다.

추가로 주식인사이드는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8월 초 플레이스토어를 통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