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강아지 동반 애견 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오픈… 이벤트 30% 할인 실시
상태바
가평 강아지 동반 애견 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오픈… 이벤트 30% 할인 실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강아지와 함께 거주하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문제는 반려견과 거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비해, 가족과 반려동물이 함께 할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하다는 점에 있다. 펜션이나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한 곳이 많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여행 시에는 잠시 동안 반려동물과 헤어지는 마음 아픈 상황이 종종 벌어진다.

휴가철이 다가오는 요즘, 이와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가평에 위치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가 개장하였다는 소식이다. 오픈기념 30% 할인 이벤트도 같이 실시한다고 하니 반려견과의 여행을 고민한 사람들이면 이번 기회를 추천한다.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는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로 펫 위탁 서비스까지 제공해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멍블랑 펫 리조트는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그만큼 좋은 자연과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견을 위한 국내 최초 대단지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로 많은 반려동물 집사의 방문을 손짓하고 있다. 

잣나무 숲속 빛의 정원을 중심으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행복하게 교감하고 편안히 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고, 대지면적 약 2,500평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국내 최초 잣나무 숲속 대단지 청정 휴양지로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등 펫케어 서비스 공간 또한 마련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공간도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세심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루프탑이나 코인노래방, VR 체험관 등 플레이 공간도 따로 마련해두고 있으며, 주변의 잣나무와 야생화가 자연의 기운과 음이온, 피톤치드 등을 뿜어내 휴양하기 좋은 산책 코스를 갖추고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멍블랑 펫 리조트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쉴 수 있으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공간을 마련했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멍블랑 펫 리조트의 7월 6일(토) 공식 개장 소식에, 오픈 전부터 예약과 문의가 빗발쳤던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실정이다. 

멍블랑 펫 리조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및 문의사항은 ‘멍블랑 펫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