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2014년도 ‘대학생 서포터즈’ 출범
상태바
비스비, 2014년도 ‘대학생 서포터즈’ 출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비스비의 브랜딩·인지도 향상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는 5대1의 높은 경쟁을 뚫고 약 20명이 선발된 것.

컨버전스 디바이스 전문기업 비스비(대표 이상옥, www.visvi.co.kr)가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해 발대식을 가졌다.

비스비는 지난 6월30일부터 7월20일까지 국내·외 대학교 재·휴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이후 접수된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및 활동 내역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총 20명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했다.

온·오프라인에서 비스비의 브랜딩·인지도 향상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는 5대1의 높은 경쟁을 뚫고 약 20명이 선발된 것.
‘우리는 비스비 대학생 홍보·마케팅 대사입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날 발대식은 비스비 최성종 이사의 인삿말을 시작으로 회사 소개와 비스비 브랜딩 안내 그리고 서포터즈 위촉장 발급 및 활동 가이드 안내 및 조 편성으로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에는 비스비 임직원 및 비스비(중국) 현지 관계자가 참여해 앞으로의 열정적인 활동을 독려했다.

비스비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10월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 및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고 비스비의 홍보·마케팅 대사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실전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비스비에서 출시되는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비스비 브랜드 마케팅 기획, 영상 제작 등과 같은 온o오프라인 홍보 등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모든 일정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활동 점수가 우수한 개인과 팀을 별도 선발해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